[학과사무실] 휴학,복학 신청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
 

공지사항

[학과사무실] 휴학,복학 신청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16-01-20 14:48 조회2,372회 댓글0건

본문

복학 및 휴학유형에 따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참고하시어 해당자들은 절차에 따라 학적변동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.



▶ 군휴학 -> 복학
1. 학과사무실 방문 전 : 인제정보시스템에서 복학신청 & 예비군신청
2. 학과사무실 방문시 지참물
(1) 전역증(없을 경우 나라사랑카드)
(2) 등록금납입영수증
    - 휴학하기 전 이미 등록금을 납부한 상태라면 '0'원 찍힌 등록금납입영수증에 교내 우리은행 확인도장 받고 지참.

▶ 일반휴학 -> 복학
1. 학과사무실 방문 전 : 인제정보시스템에서 복학신청
2. 학과사무실 방문시 지참물
  (1) 등록금납입영수증
      - 휴학하기 전 이미 등록금을 납부한 상태라면 '0'원 찍힌 등록금납입영수증에 교내 우리은행 확인도장 받고 지참.

▶ 군휴학
1. 학과사무실 방문 전 : 인제정보시스템에서 휴학신청
2. 학과사무실 방문시 지참물
(1)  영장

▶ 군휴학 -> 일반휴학
1. 학과사무실 방문 전 : 인제정보시스템에서 복학신청 & 예비군신청 & 휴학신청
2. 학과사무실 방문시 지참물
(1) 전역증 또는 나라사랑카드
(2) 휴학계획서
    -> 휴학상담 방문 전 학과사무실에 휴학의사 말하면 개인메일로 휴학계획서 양식 전송

▶ 일반휴학
1. 학과사무실 방문 전 : 인제정보시스템에서 휴학신청
2. 학과사무실 방문 시 지참물
(1) 휴학계획서
    -> 휴학상담 방문 전 학과사무실에 휴학의사 말하면 개인메일로 휴학계획서 양식 전송
3. 일반휴학 '연장'일 경우에도 동일 (행정처리의 혼란방지를 위해 휴학신청 사유에 '일반휴학연장' 으로 기재 바람)

★ 2016-1 수강신청 및 등록금납부기간
- 수강신청 : 2016.02.18(목) ~ 02.22(월)
- 등록금납부기간 : 2016.02.18(목) ~ 02.24(수)

 ※ '휴학'의사가 있는 학생들은  학생 본인이 직접 전화 또는 메일로 지도교수님과 휴학상담 일자 조정. (일자 확정되면 학과사무실로 연락)
 ※ 조기복학학생들은 등록기간 전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람.
 ※ 2016-1 복학대상자들은 2월 중순 경 학과사무실에서 전화하므로 본인 인제정보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휴대폰번호 확인 바람.

 ☎ 학과사무실 : 055.320.329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접속자집계

오늘
357
어제
401
최대
629
전체
163,735
그누보드5 (50834)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C동 3층 311호(학과사무실) 전화 : 055-320-3290 / 팩스 : 055-320-3587 / 이메일 : statoff@inje.ac.kr
학과소개 개인정보보호방침 Copyright © http://alda.inje.ac.kr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